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모리폼 매트리스 3개월동안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점
    일상 2021. 5. 26. 15:38

    기존 스프링 매트리스에서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교체 후 사용한 지 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 오늘은 제가 왜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선택하여 사용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3개월동안 사용해 본 후의 수면환경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이야기를 써볼까 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고려하시는 분들도 저와 같은 고민과 이게 어떻게 좋다는거야? 생각들어질텐데 그 해답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년동안 사용했던 스프링 매트리스의 문제점

    대략 5년 전에 스프링 매트리스를 구매해서 사용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좋았죠! 문제는 2년정도가 지나서 발생했습니다. 한쪽으로 누워서 자는 버릇이 있는데 기간이 지나니 한쪽만 푸욱 꺼지는 현상이 발생..! 대칭이 안맞기 시작했고 허리의 불편함과 동시에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몸의 뻐근함을 경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잠을 자고 있다가도 얕은 수면을 하는 것 처럼 자주 깨다보니 다음 날 컨디션은 정말 꽝...! "안되겠다 이건 매트리스를 빨리 바꾸고 잠을 잘 자보자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매하게 된 계기

    매트리스 구매를 하기 위해 지인들에게 엄청 물어보고 다녔습니다. 라텍스, 하이브리드, 메모리폼 등 다양하게 알아보았는데 "메모리폼매트리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죠! 지인들이 하는 말이 "메모리폼은 저렴하다고 왈칵 사지말고 잘 알아보고 가격이 나가더라도 좋은 제품을 사!"라고 이야기 해주었고 저렴한 제품 다 배제하고 기술력이 있고 어느정도 믿을만한 브랜드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 도중에 온라인상에서도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수면의 퀄리티가 확 올라갔다는 많은 후기를 쉽게 접하였고 이걸로 선택해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직접 누워보고 체험해보기

      템퍼 마스슬립 지누스
    가격 300~500만원 100만원 후반~200만원초반 30~100만원
    누웠을 때 느낌 포근하고 안락함 지지력이 있으면서 편안함 매장 X
    A/S기간 10년 20년 5년

    매트리스를 알아보는데 사실 가격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저렴한 것을 보지 않고 100만원 이상대에서 제품력,후기,브랜드인지도 등을 다 고려하려니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는 브랜드로 추려졌습니다. 국내에서 메모리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템퍼","마스슬립","지누스(팝업스토어만 운영중이라 찾아가지 못했습니다.)" 등이 있었고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브랜드를 다 찾아갔습니다!

     

     

     

     

     

    템퍼 매장 방문 후 직접 누워본 후기

    주변 지인들에게 '템퍼'라는 브랜드를 추천받았고 온라인상에서도 해당제품이 메모리폼매트리스로 알려져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구매를 위해 해당 매장을 체험하러 갔습니다. 사실 이전 스프링매트리스를 쓰던 나에게는 정말 천국이 따로 없었습니다. 누웠는데 몸이 쏘옥 들어가며 어깨,골반을 잡아주는 느낌이 너무 좋았고 체험하면서 이런 매트리스가 있어...왜 나 이제 알았을까..너무 편하더군요. 헌데 코로나19로 해외 수입이 늦어지고 배송기간은 대략3달..거기에 가격은 400만원...제품은 너무 편했지만 여러가지 부수적인 부분이 맞지 않아서 패스했습니다.

     

     

     

    Home page

    Home page Desc

    kr.tempur.com

     

     

     

    마스슬립 방문 후 직접 누워본 후기

    이 브랜드 역시 지인이 이야기해줬던 브랜드 중 하나였고 국내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매장이 템퍼 만큼 많지는 않았지만 로드샵으로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갔습니다. 매트리스를 누웠을 때 템퍼 못지 않게 좋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어깨,골반을 딱 잡아주었고 템퍼는 몸이 쑥 들어간다면 여기 제품은 적당히 들어가고 몸을 잡아주고 지지해주는 느낌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격대는 100만원 후반대에서 200만원 초반대! 배송기간은 7~10일정도! 고민 많이 되었습니다. 템퍼라는 브랜드를 살 마음이였는데 괜찮을까? 물론 가격차이는 2배정도 났고 메모리폼쪽에서는 템퍼라는 브랜드가 인지도가 확실히 있는터였기 때문! 하지만 제품도 괜찮고 A/S기간도 길었고 운동선수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보고 빨리 사서 잘 자자라는 생각으로 구매 완료!

     

     

     

    마스슬립 |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리더

    Fit Makes Your Sleep. 잠도 핏이다. 어떤 체형도 딱 맞는 편안함. 최초 5세대 메모리폼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marssleep.com

     

     

     

    매트리스 구매 후 사용후기

    현재 서울에 거주중이기 때문에 대략 7일정도가 되어서 매트리스를 받았고 설치까지 다 해주어서 무척 편안하게 셋팅을 완료하였습니다. 음 벌써 사용한 지 3개월이 되어가는데 몸의 많은 변화를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일단 중간에 자다가 깨는 빈도가 높았는데 빈도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스프링매트리스를 사용할 때 몸의 결림이 잦았는데 이 부분도 많이 편해졌습니다. 특히 허리가 자주 뻐근하고 불편했다면 이 부분도 이전보다 훨씬 편안해졌네요! 근데 CASE BY CASE라는 말이 있듯이 누군가에는 맞지 않을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이 부분은 잘 체크해서 선택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이번 기회에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교체를 하고 왜 이 매트리스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지 새삼 느끼는 계기였던 것 같습니다. 3개월동안 써본 결과는 대만족! 1년 뒤에 또 후기를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션베드 정말 매력적인 제품임은 확실하네요!  (0) 2021.08.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