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계에서 가장 비싼 명품 고급침대 브랜드 순위
    정보 2021. 7. 9. 16:46

    안녕하세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대 브랜드 그리고 세계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매트리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런 브랜드들은 가격대가 비싸고 국내 쇼룸이 많지 않아서 우리가 잘 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쇼룸이 생긴다고 해도, 소비에 여유가 있는 소비자들이 많이 오가는 서울의 청담동, 고급 백화점에만 입점해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코로나19라는 엄청난 사회적 이슈를 겪으며 일상, 소비패턴 등 정말 많은 부분이 바뀌고 있습니다. 최근 매트리스 시장만 보아도 중저가,중가격대의 매트리스의 소비는 줄어든다고 합니다. 저가 매트리스와 고가 매트리스로 나뉘어서 판매가 되고 있고 적당히 중고가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아예 초고가, 고가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우리가 잘 모르고 있는 명품/고급 침대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품수입침대 브랜드

    (스프링/하이브리드)


    01

    해스텐스(Hestense)

    출처 : 헤스텐스 홈페이지 / 제니 공식인스타그램(@jennierubyjane)
    출처 : 헤스텐스 홈페이지

     

    가격 : 2000만원 ~ 1억

     

    해스텐스(Hastens)라는 침대 브랜드를 알고 계신가요? 가격만 해도 무려 자동차 한 대 값을 넘어서는 가격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침대로 불리며 주문 후 140~160시간의 공정을 통해 제작된다고 합니다.

     

    해스텐스는 스웨덴 브랜드로 170년 장인정신으로 한땀한땀 제품을 제작한다 라는 슬로건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파란색 체크무늬가 상징적이며 스웨덴 왕실에도 납품이 되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매트리스 브랜드로 꼽히며 모두 주문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주로 말꼬리털, 양모, 깃털, 솜털 등의 충전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과정은 수작업 진행된다고 합니다.

     

    블랙핑크의 제니침대로 유명해져서 많은 국내외 팬들에게 소개되기 시작한 고급침대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 해스텐스 제품 더 알아보기 ▼

     

    Beds, Mattresses and Bedding with Premium Quality | Hästens

    Do you want to visit the website based on your current location? Visit Korean site

    www.hastens.com

     

     

    02

    덕시아나(DUXIANA)

    출처 : 덕시아나 홈페이지

     

    가격 : 1000 ~ 8000만원

     

    두 번째 소개하는 브랜드는 덕시아나라는 브랜드입니다. 덕시아나는 1926년 설립된 스웨덴 브랜드입니다. 슈퍼리치가 애용하는 침대매트리스 브랜드이며 가장 저렴한 모델은 1000만원대에서 가장 비싼 제품은 8000만원대입니다. 이렇게 가격대가 높은 것은 이유가 있는데 일단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보통 침대 수명 5~10년인데 반해 최장 40년 이상은 사용한다고 하며 강철 스프링과 소나무, 히비아 고무나무, 천연 라텍스, 퀄팅 천연 코튼 등 비싼 소재만을 사용하며 품질 보증기간은 20년이라고 합니다. 

     

     

    ▼ 덕시아나 제품 더 알아보기 ▼

     

    한국 DUXIANA 공식 웹 사이트

    한국의 공식 DUXIANA® 사이트에서 DUX 침대 및 DUX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DUX Bed는 편안한 수면을위한 모든 열쇠를 제공합니다. 더 알아보기.

    www.duxiana.co.kr

     

     

     

    03

    히프노스(HYPNOS)

    출처 : 히프노스 홈페이지
    출처 : 히프노스 홈페이지

     

    가격 : 500만원 ~ 3000만원

     

    히프노스(HYPNOS)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의 왕실인증의 명품 수입침대브랜드입니다. 1904년 HENRY KEEN에 의해 설립되었고 5년째 가족경영 중심으로 럭셔리한 천연소재와 독립 스프링을 기반으로 수작업 제작되는 전통방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앞에 설명드린 헤스텐스, 덕시아나, 히프노스 3대 명품침대 브랜드로 알려져있습니다. 가격대가 다양하나 히프노스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경우, 1000만원 이상대까지 고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 히프노스 제품 더 알아보기 ▼

     

    히프노스 침대 공식수입사 슬립온매트리스

    슬립온매트리스,영국 왕실인증 100년의 히프노스 침대,호주 컴포트슬립,수제 브랜드 슬립페딕,씰리,스턴스앤포스터

    www.sleeponmattress.co.kr

     

     

     

    04

    바이스프링(VISPRING)

    출처 : vispring 홈페이지
    출처 : vispring 홈페이지

     

    가격 : 1000~2000만원대

     

    1901년 영국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스프링,내구재, 매트리스 커버 등 침대 일체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매트리스를 위해 5년 이상의 경력자들이 하루 8시간 이상 수작업을 하여 매트리스를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스버그 말총, 실크 등 엄선된 천연 소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고안한 개별 포켓 스프링을 사용하였으며 영국 윌리엄 왕자가 결혼을 할 당시 바이스프링 제품을 구매하면서 유명세를 탔습니다. 

     

     

    ▼ 바이스프링 제품 더 알아보기 ▼

     

    인피니 :: Infini

     

    infini.co.kr

     

     


     

    기능성 침대 브랜드

    (메모리폼)


     

    현재 메모리폼매트리스 시장을 대표하는 명품 고급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01

    템퍼(TEMPUR)

    출처 : 템퍼

     

    가격 : 300~500만원

     

    템퍼 1970년대 미국 항공우주국에서 우주선 이착륙시 발생하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했던 메모리폼으로 매트리스를 만들어서 시작되었다. 현재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미국에서는 템퍼페딕이라는 이름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메모리폼의 기능적인 부분을 통해 더욱 편안한 잠을 제공받을 수 있다. NASA인증마크가 있는 템퍼만의 독자적 기술력을 가진 폼을 기반으로 제품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 템퍼 제품 더 알아보기 ▼

     

    Home page

    Home page Desc

    kr.tempur.com

     

     

     

     

    02

    마스슬립(MARSSLEEP)

     

    가격 : 100~200만원

     

    세계 홍콩/마카오 메모리폼 기술력 1위를 한 5세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월간 500개의 매트리스만을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기존까지 메모리폼이 가지고 있던 단점(온도에 민감한 반응, 몸이 안으로 빨려들어가는 느낌/경도, 폼의 복원력 등)을 보완하여 선진화된 메모리폼을 매트리스에 적용하여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폼의 부드러움과 적당한 지지력으로 편안한 잠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마스슬립 제품 더 알아보기 ▼

     

    마스슬립 |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리더

    Sleep is Fit. 운동선수들이 선택하는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최초 5세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marssleep.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