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하반기 TOP 3
    정보 2021. 7. 21. 17:29

     

    하루 중 7~8시간이라는 긴 시간동안 몸과 가장 밀접하게 맞닿아있는 제품이 무엇이 있을까요?

     

    의자, 침대, 베개입니다. 베개와 매트리스는 우리가 잠을 자는동안 몸의 가해지는 압력들을 잘 잡아주고 있는지? 골격들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주는지를 꼭 체크해야하죠! 하지만 단순히 저기 브랜드 좋다더라 하고 무턱대고 사는 세대가 아닌 것은 확실합니다. 직접 누워보고 자신의 수면습관과 잘 맞아떨어지는지? 내가 누워봤는데 몸과 잘 맞아서 편안하다던지, 잠을 자면서 겪는 다양한 불편한 문제들을 해결해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가 비싼 돈주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매트리스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침대매트리스'는 절대로 저렴한 제품 구매하지마시고 가격이 나가더라도 좋은 제품을 찾아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순히 스프링(철)만 넣고 위에 정말 안 좋은 소재의 타퍼를 올려서 사용하다보면 몸도 금방 망가지고 오랫동안 사용하지 못하고 금새 고장나기 일쑤입니다!

     

    오늘은 가장 차세대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다고 평가받고 있는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또한 국내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템퍼 (TEMPUR)

    출처 :  TEMPUR
    출처 : 템퍼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브랜드의 제품은 '템퍼(TEMPUR)'입니다. 메모리폼계의 1세대 브랜드이고 소프트-미디움-하드타입으로 나뉘어있습니다. 누웠을 때 포근하고 부드러운 매트리스의 느낌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쫀득쫀득한 찹살떡같은 템퍼사의 메모리폼은 미항공우주국 NASA의 승인을 받은 기술력의 메모리폼으로 몸의 굴곡을 촘촘하게 잡아주고 잠을 잘 때 몸에 가해지는 압력을 고루게 분산하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국내에서 매장이 가장 많으며, 템퍼CGV관 등 다양한 문화여가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대중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보장기간은 10년~15년이며 가격은 300~600만원정도대를 형성하고 있는 메모리폼 고가브랜드입니다.

     

     

    >>> 템퍼매트리스 정보 더 알아보기(클릭) <<<

     

     

    2. 마스슬립 (MARS SLEEP)

    출처 : 마스슬립
    출처 : 마스슬립

    국내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5세대 메모리폼 브랜드입니다. 템퍼는 덴마크 브랜드로 서양인들의 체형에 맞춰 제작되어 한국인이 사용하였을 때 몸이 많이 묻힌다거나 답답함을 느낄 수 있는데 이를 보완하고 메모리폼의 고질적인 단점(통기성, 덥거나 답답함, 지지력 없이 푹신함, 낮은 밀도, 냄새) 등을 잘 잡아낸 메모리폼 브랜드이며 상단부 메모리폼 10CM로 가장 많은 메모리폼이 들어간 국내 메모리폼 브랜드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국가대표 선수(이용대,김요한,천송이 등)부터 셀럽(조보아,장혁 등)들까지 마스슬립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메모리폼의 지지력을 잡는 기술을 개발하여 몸의 굴곡을 잡아주며 수면시 경추부터 척추까지 이어지는 올바란 일자라인을 잡아주어 수면시 허리의 불편함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입니다.

     

    국내 매장은 현재 16개이며, 보장기간은 20년입니다. 가격은 100만원 중후반대에서 200만원초반대까지 타입이나 사이즈에 따라 다른 중고가 메모리폼 브랜드입니다.

     

     

    >>> 마스슬립 매트리스 정보 더 알아보기(클릭) <<<

     

     

    3. 슬로우(SLOU)

     

    출처 : 슬로우


    일룸社의 메모리폼 토퍼브랜드입니다. 일룸사의 자체 메모리폼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에서 메모리폼의 품질을 인정받아가고 있습니다. 토퍼로써는 이미 국내의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만큼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기도 합니다. 토퍼에 적용된 슬로우의 메모리폼을 매트리스에도 접목시켜 토퍼 이외에도 다양한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포근한 매트리스로 체형의 압력을 고루게 잘 잡아주고 어깨나 골반과 같이 큰 골격에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외에도 하이브리드, 라텍스+폼 등 다양한 레이어의 혼합으로 이루어진 제품군도 있습니다.

     

    제품군이 다양하다보니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장기간은 5~10년이며 가격은 80~200만원 중후반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퍼부터 매트리스까지 다양한 타입과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격군이나 제품군이 넓은 브랜드입니다.

     

     

    >>> 슬로우 매트리스 정보 더 알아보기(클릭)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